본문 바로가기
여행/유럽

[스페인] 마드리드 산미구엘 시장

by 마이멜론 2019. 7. 7.

스페인 여행

2018.02



마드리드에서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산미구엘 시장!

<꽃보다 할배>에서 백일섭 할아버지가 좋아했던 그곳! 그래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다. 

지도를 켜고 가다보니 깔끔하고 환하게 비추고 있는 현대식 건물이 보였다. 외관만 보고 내가 찾던 산미구엘 시장이 아닌줄 알고 지나칠 정도로 

내가 생각했던 시장의 모습이 아니라서  당황했다 ㅋㅋㅋ(우리나라 전통시장이랑 비슷한 줄,,,)


    

금요일 밤이라서 그런지 시장 안에는 자리 잡기가 힘들정도로 사람들로 북적였다.  어느 나라든 금요일은 불금인가보다 ㅋㅋㅋ

사실 산미구엘 시장은 시장이라기보다는 푸드코트 같은 느낌이 강하다.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를 주문한 후 테이블이나 바에서 먹는 그런 곳 













ㅓㅓㅓㅓㅓㅓㅓ


시장 안에는 과일, 채소는 물론이고 해산물, 타파스 등 먹거리가 가득했다. 디저트랑 타파스는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다다!!






간단한 안주류도 저렴하게 팔아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도 딱이다. 





바에 앉아서 술 한잔 하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보니 함께 동참하고 싶다는 생각에 우리도 샹그리아와 타파스를 주문해 조용히 그 분위기에 스며들었다. 









산미구엘 시장은 구경하는 재미, 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