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새내] 멸치회 무침 맛집 '멸치집'

by 마이멜론 2022. 12. 8.

멸치회라고 들어봤는지??? 멸치를 말리지도 않고 생으로 먹는다?? 좀 생소하지만...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멸치집'

간판 뭐야~~~ 찰떡이네 ㅋㅋㅋ

문 앞에 테라스? 1테이블이랑 내부에는 6~7개 정도 테이블이 있다. 매장이 큰편은 아니라서 늦게가면 자리가 없을듯하다.목요일 4시30분 오픈 시간에 맞춰 갔는데 이미 2팀이 있었으니 말이다!

 

메인 메뉴로는 멸치 회무침이랑 멸치찌개, 수육이 있다.

멸치회만 먹으면 양이 적지 않을까해서 수육도 나오는 A세트를 시켰다. 

 
앗 근데 양이 많다!!! 소 사이즈라고 너무 우숩게 봤군 ㅋㅋㅋ 둘이 먹기 충분한 양이다! 갖은 야채와 머무려져 탑처럼 쌓여서 나오는데 멸치가 어디 있즤??

오우 멸치 사이즈가 크군! 생으로 먹으면 비릴것 같았는데 이렇게 양념되어 있으니 하나도 비리지 않았다! 보통의 회무침이랑 비슷한 맛이다! 여기에 깻잎이랑 김이랑 같이 싸먹으면 굿굿굿~~!!!

뭔가 비건이 된것 같은 느낌도 들고 ㅋㅋ 내 몸에 미안해하지 않아도 되는  건강한 한끼 느낌이다.

이런데 가면 매번 김을 더달라고 하기가 쫌 민망했는데 여기는 테이블마다 김통이 놓여있어 눈치 안보고 맘껏 싸먹을 수 있어 좋다 :) 

근데... 여기 수육 말이지.... 한정판매라고 해서 특별한 막일것 같다는 기대와는 달리 soso....

고기가 퍽퍽하고 김치도 그냥저냥이고 ㅋㅋㅋㅋ 굳이 안시켜먹어도 될것 같다!

이곳저곳 방송에도 많이 소개된것 같은데! 신선한 멸치회무침을 먹어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시길...!

가성비 있게 새콤달콤한 멸치회 무침을 먹을수 있을거예요~ 다양한 지역의 막걸리도 있어요~